Bodyguard has been an engine of GOOD PEOPLE’s growth, and focuses on its practicality and sensibility. Bodyguard also maximizes customer’s satisfaction by introducing innovative design and items for finest fit and a beautifully toned body with the slogan, “Refresh your body”.

BODY GUARD_main

일상과 더 밀접해진 언더웨어의 변화

언더웨어 시장에서는 이미 해외 브랜드에 대한 소비가 급격히 증가하였고, 최근에는 기능성 언더웨어까지 공략하고 있는 SPA 브랜드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언더웨어 브랜드들이 주로 기능과 스타일을 소구해 오던 것에서 라 이프 스타일의 한 부분으로 확대되고 있기도 하지요. 특히 스포츠웨어와 일상복의 경계가 없는 에슬레저룩(Athleisure look)이 유행하면서 언더웨어 역시 스포츠웨어의 기능까지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보디가드는 언더웨어의 기본적인 기 능이나 스타일을 넘은 그 이상의 소구점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보디가드의 이름이 가진 의미를 다시 해석하는 것에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BODY GUARD_13
BODY GUARD_2

내 몸에 활력을 주는 BODYGUARD

보디가드는 말 그대로 몸을 보호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이 의미를 다시 해석하여 몸에 활력을 준다는 Refresh의 개념 을 담고자 했습니다. ‘Refresh your Body’라는 컨셉을 통해 보디가드의 편안하고 가볍고 착용감과 건강한 에너지를 표현하고자 했으며 리뉴얼된 브랜드 로고는 열린 Window Frame과 시원한 Breeze를 상징하는 B 이니셜을 결합하여 열려있는 창문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을 형상화했습니다. 그리고 기존 보디가드의 메인컬러인 오렌지 컬러에서 Refresh를 연상할 수 있는 시원한 블루 컬러를 지정하여 편안하고 밝은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BODY GUARD_3BODY GUARD_6_1BODY GUARD_11 BODY GUARD_9 BODY GUARD_7 BODY GUARD_10

Bodyguard underwear visual branding

Project Owner. Good people inc. (2016)

Creative Director. Kim Ji hoon
Planning Director. Hong sang hyun
Principal Designer. Kim sinai
Designer. Kim so young, Seong so yeon, Park ji hye, KIm du hee, Song young chan